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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ns Of The Forest 1.0 출시

안녕하세요 :) 2024. 2. 23.

선포레
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

업데이트 내역

이전 저장본으로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나 새로 시작을 권장합니다.


주요 업데이트 내역

  • 새로운 타이틀 화면과 엔드 크레딧 디테일, 시각적 요소 및 음악
  • 새로운 선택지에 대한 엔딩 추가
  • 5개의 새로운 컷신 추가
  • 식당, 금고, Get Down Son 대사 부분과 Jianyu 소개 컷신에 대한 음성 연기 및 디테일 개선 및 추가
  • Sahara 기밀 발견 영상에 대한 새로운 음성 연기 추가
  • 동굴 및 수중에서의 근접 음성 채팅 추가 및 무전기에 추가 필터링 기능 추가
  • 게임 스토리를 완료하면 잠금 해제되는 새로운 크리에이티브 모드와 그에 따른 대체 크리에이티브 인벤토리 및 빌드 애니메이션 스킵 기능 추가
  • 다람쥐와 너구리가 나무에 기어오를 수 있는 능력 추가
  • Legsy와 Holey라는 2개의 새로운 변종 돌연변이 추가
  • 더 강한 버전의 돌연변이 'Spotty' 추가
  • 인디언들에게서 얻을 수 있는 골드 갑옷 업그레이드 재료
  • 더러운 물을 마시거나 상한 음식을 먹을 경우 건강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질병 시스템 추가 - 깨끗한 물을 마시거나 약을 섭취하면 질병 치료
  • 많은 새로운 스토리 아이템 획득물이 추가되었으며, 대부분의 스토리 아이템 획득물이 재작업되었으며, 새로운 세계적인 장식적인 노트와 잡지도 추가
  • 글라이더의 이름이 '접이식 글라이더'로 변경되었으며, 단축키로 설정하고 인벤토리에 저장할 수 있게 되었습니다.
  • 골프 카트에는 이제 라디오 데크와 GPS 스크린이 장착되어 있습니다.
  • 새로운 세계 디테일, 더 많은 길, 굴착기에 의해 부분적으로 파인 터널, 새로운 Jianyu 캠프, 14개의 새로운 소형 동굴 및 지하실 및 기타 환경 조정 및 업데이트가 추가
  • 지옥 동굴 문 개방을 위해서 새로운 단계가 필요함
  • NPC Timmy가 지옥 동굴에 추가
  • 최종 아티팩트 조각 2개와 최종 아티팩트를 제작할 수 있는 기능이 추가
  • 조합된 아티팩트로 *(스포일러)*를 만들거나 *(스포일러)*를 생성할 수 있음
  • Jianyu 헬리콥터가 지도 주변의 기지에서 이륙하고 떠나며, 가끔씩 플레이어 구조물 위에 머무르기도 함
  • 멀리서 볼 수 있는 거리에서 붉은 플레어가 보이는 죽는 전술병 사수가 추가되어 플레이어를 특정 위치로 안내
  • 흥미로운 위치로 안내하기 위해 근처에 있는 사망한 전술병과 작업자들의 GPS 위치 표시기 나타남
  • 산장에서 볼 수 있는 거리에서 볼 수 있는 산장의 연기 기둥이 추가되며, 거기에 인디언들이 불을 돌볼 수 없으면 꺼짐
  • 눈이 내리는 산에 다양한 디테일이 추가되었으며 번개를 유도하는 야외 솔라파이트 지역, 카트의 눈부신 버전, 작은 레이더 안테나 등이 있음
  • 새로운 동굴이 추가되었습니다.(엔드 게임 시퀀스 이후에 잠금 해제됩니다)
  • 화살 보관 구조물과 폭발물 보관 구조물이 추가
  • 새로운 좋은 의자와 좋은 소파 건축 구조물이 추가
  • 2개의 새로운 플랫폼 프리팹 구조물과 이들을 건축물에 맞게 조립할 수 있는 기능이 추가
  • 일부 프리팹 구조물에 대한 자동 기초 시스템이 추가(작은 오두막, 야영장, 망루 및 플랫폼 포함)
  • 3개의 새로운 함정 구조물이 추가
  • 통나무로 캠프 파이어를 확장하여 봉화로 변환하는 옵션 추가
  • 로프 건에 범위와 유효한 대상 표시 추가
  • 글라이더 발사기 및 3개의 신비한 구조물을 포함한 4개의 새로운 청사진(설계) 구조물 추가
  • 튜토리얼이나 완료된 재료 수에 대한 메시지 창 UI에 취소선 추가
  • 추가적인 업적이 추가
  • 트윈베리와 스노우베리의 씨앗 아이템 및 새로운 잼 레시피 추가
  • 새로운 Bunker Food 소프트 오프닝 비디오 추가
  • 상한 고기, 굴 속성 및 물고기에 대한 썩은 텍스처 추가
  • PVP 데미지 설정 추가 및 멀티플레이어 관리자 메뉴에서 사용 가능하게 변경
  • AMD Fidelity FX™ Super Resolution 3 (FSR3) 지원 추가
  • 건물에 대한 새로운 날씨 가리기 시스템 추가로 더 정확한 날씨 시각화 및 내부 공간 온도 시스템 재작업하여 더 정확하게 변경

개선 사항

  • 플레이어는 이제 한 번에 최대 4개의 돌을 운반 가능 - 현재 보유하고 있는 만큼 한 번에여러 개의 돌을 배치 가능
  • 윗줄에 돌 5개가 아닌 4개만 필요하도록 돌담을 재작업
  • 지옥 동굴 용암, 조명, 효과, 세부 사항 및 오디오가 재작업 및 개선
  • 플레이어가 잠든 후에 Kelvin(남자 동료)도 근처 어딘가에서 자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
  • 버지니아와 켈빈은 이제 컷신에서 제공한 의상을 입습니다.
  • 이제 GPS 화면에 절벽, 길, 공터 등이 표시되어 세계가 더 정확하게 반영
  • 많은 아이템과 주울 것을 더 나은 위치로 이동
  • 구조물 방수포에 날씨 폐색에 대한 지원이 추가
  • 멀티플레이어 클라이언트가 네트워킹 조건에 관계없이 완성된 고스트 구조물이 원활하게 구축된 버전으로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
  • 모든 플레이어가 더 쉽게 잠들 수 있도록 방수포 수면 트리거의 크기가 약간 증가
  • 접지된 빔(설계 모형) 가짜 기둥은 이제 주변의 눈을 제거
  • 전동 십자가 및 다리 램프에는 이제 와이어에 대한 고정 스냅 지점 존재
  • 이제 새 돌 바닥을 배치하면 뷰포트 외부에 있을 수 있는 기본 계산 위치 대신 플레이어가 조준하는 위치 앞에 배치되도록 방향이 지정
  • 스냅 지점의 위치를 더 잘 반영하도록 일부 배치 UI가 개선
  • 이제 바닥에 돌 빔을 놓으면 돌이 놓일 위치가 더 정확하게 표시
  • 눈 골프 카트 쟁기에 제설제 추가
  • 구조물을 재배치할 때 음향 효과를 추가
  • 이제 파리채와 뼈 제조기 함정을 배치한 후 이동가능
  • 이제 다른 가구가 지지하는 가구가 연결되어 지지하는 가구가 해체되는 것을 방지하고, 지지하는 가구에도 파괴가 적용
  • 플레이어는 이제 뼈를 교환 가능
  • 호화 벙커 입구 재작업 및 세트 드레싱 개선
  • 모든 벙커에 불이 들어오고 일부에는 추가 세부 정보가 추가
  • 이제 돌 기둥과 바닥이 더 미묘한 장소 애니메이션을 사용
  • 버섯, 트윈베리, 스노우베리를 이제 화분에서 재배 가능
  • 대형 여성 식인종의 새로운 전신 도발과 짧은 소리 지르기 애니메이션이 추가
  • 플레이어 잠옷에 부츠를 추가
  • Oyster Greble 레이아웃이 개선
  • 플레이어가 갇히던 동굴 D의 일부 영역을 개선
  • 추적기 확대/축소에 대한 튜토리얼 메시지를 추가
  • 트리 구조의 배치 개선
  • 골프 코스에 더 많은 골프 카트를 추가
  • 이제 골프 카트와 행글라이더가 근처에 있을 때 GPS 화면에 나타남
  • 독수리는 이제 때때로 통나무와 죽은 나무에 착륙
  • 지도 주변에 동물 구역을 추가
  • 작은 선반 위를 걸을 때 추락 애니메이션이 트리거되지 않도록 추락 감지 기능이 향상
  • 성능 향상을 위해 1024보다 작은 모든 텍스처에서 크런치를 제거
  • 버지니아 베컨(여자 동료) 위치는 이제 그녀가 당신을 데려갈 수 있는 더 많은 위치를 저장하고 추가했습니다.
  • 수역에서 직접 더러운 물을 마시는 것을 포함한 모든 소모품은 이제 플레이어에서 나쁜 음식을 먹었다는 오디오 이벤트를 재생
  • 질병 및 창의적인 인벤토리 모드 전환에 대한 로딩 화면 힌트를 추가
  • 1:1 시각적 개체가 아닌 선반의 모든 항목에 대한 개수 판독을 활성화
  • 먹거나 마시기 전에 진흙이 물이나 음식으로 흘러갔다가 나무로 돌아가는 경우가 개선
  • 손전등과 산탄총이 이미 인벤토리에 있는 경우 로딩 시 더 이상 다시 생성되지 않음
  • 태양광 패널은 더 이상 폐쇄된 지역(땅 속 지하실)에 설치할 수 없음
  • 셰이더 변형 수 감소 및 로딩 시 셰이더 워밍업 추가로 최초 셰이더 컴파일 장애 제거
  • 이제 GPS 추적기를 다시 장착할 때 이전에 내가 해놓은 확대 및 축소 정도로 고정
  • 재배치되는 청사진 구조는 이제 이전 방향을 유지
  • 손상을 포함하도록 로딩 화면의 강도 힌트를 업데이트
  • 구조물이 해체되면 이제 아이템 묶음을 생성 가능
  • 마우스를 탭 밖으로 이동하면 청사진 책의 마지막 탭이 더 오랫동안 열려 있도록 변경
  • 갑옷 선반과 선반의 갑옷에 LODS를 추가
  • 이제 기본 카메라를 사용하는 디버그 프리 카메라 시스템이 개선되어 주변 자산이 올바르게 로드되고 이제 게임 패드와 함께 작동(디버그 메뉴를 통해 'Freecamera on').
  • 이제 보유한 모든 아이템을 장착 해제하면 보관함 오디오 이벤트가 재생
  • 이제 모든 보유 아이템은 아이템 장착 시 마우스 오버 오디오 이벤트를 재생
  • 인벤토리의 모든 충돌체를 최적화하고 인벤토리를 열 때 항목이 나타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
  • GPS 추적기 화면에 빛을 더하기 위해 영역 조명을 추가
  • 이제 인벤토리에 있는 옷감이 5개 묶음으로 채워짐
  • 인벤토리에서 아이템 호버 애니메이션 속도를 두 배로 늘림
  • 이제 버튼을 길게 눌러 아이템을 일괄 추가하고 인벤토리의 매트에서 제거 가능
  • 모든 능력치가 감소했을 때 플레이어가 최소 활력에 도달했을 때 숨이 차는 소리 감소
  • 가방에서 아이템을 던지는 상호작용 및 애니메이션이 개선
  • 이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가방에서 물건을 계속 투척 가능
  • 이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인벤토리에 있는 베리를 계속 섭취 가능
  • 제작 매트에 시계 더미를 추가
  • 자산 교차점을 줄이기 위해 그리블 호수에서 작은 강 바위를 제거
  • 지옥 동굴의 향상된 내비게이션 메시
  • 이제 벽이 수평인 경우 기울어진 빔 아래에 벽을 배치 가능
  • 주변 부분에 모서리 대신 벽을 사용하고 측면의 틈을 채우기 위해 단면 모서리를 추가하여 기울기 청사진을 업데이트
  • 유휴 구조가 많아 CPU 리소스 감소
  • 이제 배치가 유효하지 않으면 활성 배치 중인 구조물만 빨간색으로 변함
  • 통나무 판자와 변형은 이제 통나무와 동일한 방향으로 던짐
  • 솔라파이트(광석)의 외관 개선
  • Timmy 그림과 Jianyu 메모를 세계 세부 정보로 추가
  • 많은 임시 아트 자산을 재작업하고 개선
  • 구조물에 돌을 추가할 때 돌을 던지는 애니메이션을 추가
  • 눈이 내리는 곳에서 첫 번째 얼음 동굴로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눈썰매를 추가
  • 동굴 F에 대한 GPS의 추가 위치 탐지기를 제거
  • 소름 끼치는 버지니아(괴물)와 암시의 피부 모양이 개선
  • 멈춰있어야 했던(정적) 세계의 일부 객체가 움직이던(동적)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골프 카트의 헤드라이트 밝기 증가
  • 사용자 지정 게임 메뉴에 '수색대 빈도' 및 '건물 저항' 설정 추가
  •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어 위에 일시정지 메뉴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.(이름 위에 톱니바퀴로 나타남)
  • 소름 끼치는 버지니아 봉제 인형 개선
  • 동굴 입구 박쥐 무리는 이제 하루 중 언제든지 발생 가능
  • 마을 개체 주변의 AI 상호 작용이 개선
  • 배우가 불타고 있을 때 타는 소리와 빛을 추가
  • 필수 재료 UI는 이제 더 이상 필수 개수보다 높은 사용 가능한 개수를 표시하지 않음
  • 플레이어가 사망하여 배낭을 가져와야 하는 경우에 대한 튜토리얼을 추가
  • 현재 활성화된 페이지의 탭은 이제 마우스를 위에 올려놓을 때만 활성화되는 것이 아니라 활성 상태로 유지
  • 이제 두 권의 책 모두 하단에 닫기 UI 프롬프트가 표시
  • 장착된 아이템을 충전하기 위해 배터리 또는 공기 탱크를 사용할 때 UI 텍스트를 업데이트하고 현지화를 추가
  • 필수 재료 UI는 이제 더 이상 필수 개수보다 높은 사용 가능한 개수를 표시하지 않음
  • 플레이어가 사망하여 배낭을 가져와야 하는 경우에 대한 튜토리얼을 추가
  • 현재 활성화된 페이지의 탭은 이제 마우스를 위에 올려놓을 때만 활성화되는 것이 아니라 활성 상태로 유지
  • 이제 두 권의 책 모두 하단에 닫기 UI 프롬프트가 표시
  • 장착된 아이템을 충전하기 위해 배터리 또는 공기 탱크를 사용할 때 UI 텍스트를 업데이트하고 현지화를 추가
  • 이제 일부 항목을 한 번에 두 개 이상 저장소에 추가 가능
  • 이제 탭이 현재 페이지에 대해 열려 있으므로 청사진 책의 페이지 상단에서 페이지 번호를 제거
  • 검색 가능한 노트북에 깜박이는 느낌표와 밝은 빨간색 표시등을 추가
  • 불로 건조시키는 선반을 더 빨리 건조시키기 위한 로딩 화면 힌트를 추가
  • 황금 갑옷에서 고대 갑옷으로 이름 변경
  • 플라스크와 요리 냄비에 음료 및 덤프 아웃 UI를 추가
  • 이제 불화살과 횃불이 화살에 닿거나 횃불이 하향 추력 공격을 수행할 때 몸에 불이 붙음
  • 요리 냄비 아이콘을 포함하도록 요리 버프 UI 알림을 업데이트
  • 이제 집라인에 돌이나 통나무를 부착할 때 집라인에 시각적 도구가 제공
  • 냄비를 불 위에 올려 놓을 때 냄비가 시각적으로 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요리 냄비 받침대를 추가
  • 이제 플레이어가 동굴이나 벙커에 있을 때 구조물의 필수 아이템 UI가 숨겨짐
  • 어둠 속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떨어진 인벤토리 가방에 깜박이는 불빛 신호 장치를 추가
  • 스토리 페이지 아이템을 들고 있을 때 닫기 UI를 추가
  • 이제 플레이어가 근처에 있으면 호수가 눈에 띄게 얼어붙음
  • 다양한 메모리 및 CPU 최적화
  • 세계에 새로운 죽은 퍼피 모습 추가
  • 이제 골프 카트를 탈 때 다른 플레이어의 이름이 숨겨짐
  • 호스트가 응답하지 않는 지연 시간을 5초에서 6.5초로 늘림
  • 이제 텍스처 해상도 옵션을 변경할 때 텍스처 스트리밍 예산이 업데이트
  • 전 세계의 움직임을 개선하고 빠르게 움직일 때 사물이 활성 상태로 남을 위험을 제거하기 위한 스트리밍 시스템 최적화
  • 켈빈의 '아이템 가져오기' 명령을 '의류 가져오기'로 이름 변경
  • 직렬화 프로세스 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더욱 강력하도록 게임 저장 코드를 재작업
  • 스포일러를 방지하기 위해 모든 청사진 픽업 아이템은 이제 레시피 이름 대신 청사진으로 불림
  • 게임 저장 시 오디오 이벤트 알림 추가
  • 골프 카트의 기본 바인딩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이제 기본적으로 RT 및 LT를 사용
  • 복주머니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줄 때 아이템의 UI는 이제 사용(USE) 대신 주기(GIVE)로 표시됩니다.
  • 이제 미니맵 보기가 약간 축소
  • 교수형 전술의 손전등 개선
  • 고대 갑옷의 인벤토리 시각적을 업데이트
  • 이제 스토리 목표가 빨간색으로 표시
  • 플레이어가 인벤토리가 가득 차서 처음으로 아이템을 픽업하지 못할 때 저장소를 구축하는 튜토리얼을 추가
  • 향상된 빌보드 텍스처 메모리 사용량
  • 액션 카메라는 더 이상 가짜로 떨어뜨리지 않으며 플레이어가 카메라를 수집하고 이미 비디오 클립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UI 알림으로 알림
  • 멀티플레이어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잠자기를 기다리고 있는지 표시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잠잘 시간을 알리는 UI 알림을 추가
  • 플레이어에게 GPS 위치 탐지기의 아이콘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UI를 추가
  • 일부 점토 냄비가 깨졌을 때 뼈와 두개골을 추가
  • 모든 청사진 구조는 이제 잔디와 덤불을 적절하게 제거함
  • 캠프파이어와 스탠딩 모닥불은 이제 새로운 불을 태우는 오디오 이벤트를 사용
  • 활에 장전된 화살이 없지만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사용 가능한 화살 유형이 있는 경우 자동으로 활에 장전
  • 이제 구조물이 파괴되면 창고에서 특정 아이템을 묶음으로 떨어뜨림
  • 한 번에 한 사람만 캠프파이어와 상호작용 가능
  • 저장소에 항목을 추가할 때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구조 해체가 이제 C 대신 X
  • 이제 창을 들고 있으도 물을 마실 수 있음
  • 이제 선반에 트윈베리와 스노우베리를 추가가능
  • 동굴의 일부 침 레이아웃을 개선
  • 플레이어가 근처의 적 때문에 잠을 자지 못하는 경우에 대한 UI 알림을 추가
  • 죽은 전술 병사들은 이제 발라클라바(복면)를 착용하고 피묻은 옷을 입음
  • 산 안개 레이아웃이 개선
  • 토치 연기 트레일이 개선
  • 지형 이방성 그래픽 설정 추가
  • 플레이어는 이제 유물 조각을 들고 있을 때 유휴 및 움직이는 애니메이션을 가짐
  • 플레이어는 이제 창이 그립을 전환하기 전에 더 멀리 내려다볼 수 있음
  • 이제 물에서 나갈 때 재호흡기 마우스피스가 화면 밖으로 이동
  • 인벤토리에 있는 동안 베리를 먹는 속도가 훨씬 빨라짐
  • 무거운 식인종은 이제 겨울 옷을 입을 수 있음
  • Glowing Puffies는 이제 더 독특하게 보이는 재료를 갖음
  • 식인종 얼굴 변형이 운반된 몸체와 일치하지 않고 태워도 어두워지지 않는 일부 문제를 수정
  • 적 수색대 이벤트에 더 많은 변형이 추가
  • 인벤토리 아이템의 텍스처 로딩 속도가 향상
  • 벙커의 화면에 Holosprings 로고를 추가
  • 무전기 모양의 향상
  • GPS의 벙커 아이콘 모양이 뚜렷하게 재작업
  • GPS의 작은 동굴 아이콘
  • 플레이어의 현재 강도 수준을 표시하는 UI가 추가
  • 일체 포함. 이제 플레이어가 만든 가구와 작은 구조물을 더 잘 탐색가능
  • 플레이어 기반의 AI 탐색 개선
  • 로프 다리에 AI 경로 추가
  • 소름 끼치는 버지니아와 아기의 혈액과 습기가 개선
  • 절단 시 부시의 물리학이 개선
  • 죽은 그루터기는 자르면 더 잘 반응
  • 인벤토리에서 더 잘 볼 수 있도록 더욱 포화된 코인 시각적 요소
  • Kelvin은 이제 통나무 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.(통나무를 지형을 통해 밀어내는 문제도 수정)
  • 이제 인벤토리를 열 때마다 인벤토리에 올바른 페이크 그라운드가 적용
  • 이제 인벤토리의 모든 항목에 호버(마우스 포인트가 올라가면 나오는 효과) 애니메이션 존재
  • 사전 설정된 타프 요소에 대한 LODS 설정
  • 멀티플레이어 게임에서 CPU 사용량을 줄이고 네트워크를 통해 전송되는 데이터 양을 줄이기 위해 최적화된 구성 데이터베이스
  • 석재 바닥의 렌더링 비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결합된 LOD 시스템을 설정하고 4번째 LOD를 추가
  • 방어벽 LOD의 모양이 개선
  • 건설 UI 렌더링을 시각적으로 더욱 일관성 있게 변경
  • 얼어붙은 호수의 타일 깨짐
  • 절벽에 해안선의 습기를 추가
  • 이제 비가 오면 무지개 생김

밸런스

  • 아기 돌연변이는 이제 어떤 무기로든 단발에 죽습니다.
  • 플레이어가 보호되지 않은 위치에서 잠을 자면 이제 때때로 적 수색대에 의해 방해를 받을 수 있음
  • 일반 게임에서는 '컨테이너는 로드 시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'가 기본적으로 True로 설정 -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설정할 수 있음
  • 플레이어의 최대 힘 레벨이 50에서 100으로 증가 - 힘의 각 레벨은 근접 공격 및 나무 베기 피해를 1%씩 증가
  • 고도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행글라이더를 위로 올릴 때 '하강력'을 조정
  • 프린터에는 기본적으로 프린터 레진이 없음 - 대신 찾아서 추가 필요
  • 이제 멀티플레이어 게임에서 웅크리면 플레이어 이름표가 숨겨짐
  • 이제 달리는 대형 식인종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
  • 바다거북은 이제 하루에 1마리씩 리스폰(주기 4배 빨라짐)
  • 바다거북 구역 10곳 추가
  • 폭발은 이제 적중한 모든 갑옷 조각에 파손 피해를 입힘
  • 골프 코스와 지도 주변에 더 많은 골프 카트를 추가하고 카트를 운전할 수 있는 연결 경로 생성
  • 플레이어의 피부 온도가 변하는 속도와 플레이어가 젖고 건조되는 속도를 조정
  • 이제 플레이어는 비가 올 때보다 훨씬 느리게 눈에 젖게 됨
  • 이제 실내 온도가 범위 내로 고정되어 실내 온도가 항상 외부 온도와 같지않음
  • 이제 불의 근원이 더 뜨거워지므로 플레이어가 더 빨리 건조 가능
  • 플레이어가 실내 및 실외에서 얻는 휴식의 양과 편안함이 이를 수정하는 방법을 조정
  • 에너지바 충만도가 15에서 30으로 증가
  • 인벤토리의 일부 아이템 수는 인벤토리의 시각적 요소와 일치하고 보관함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감소
  • 고양이 사료와 굴은 이제 썩을 수 있음
  • 일부 부패하기 쉬운 음식의 원시 충만도를 높임
  •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 시작 지점에 가까운 마을에서 더 강한 유형이 생성되지 않도록 마을에서 식인종의 생성 논리를 조정 - Elise가 스폰되는 횟수가 줄어들고 마을에 Franks가 몇 명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Igor, Henry, Elise는 더 이상 게임 초반 검색 파티에 나타날 수 없음
  • 이고르, 헨리, 엘리스는 이제 8일차부터 유목민 가족에 등장할 수 있음
  • 썩은 아이템은 더 이상 요리에 사용할 수 없음
  • 말린 부패하기 쉬운 음식은 더 이상 썩지 않음
  • 이제 조리된 음식은 날것에 비해 부패하는 데 두 배의 시간이 걸림
  • 이제 공기 탱크가 25% 더 빠르게 배수(사용량이 높아짐)됨
  • 돌 저장소와 썰매는 이제 27개가 아닌 28개의 돌을 운반
  • 계란 4개를 사용하도록 에그노그 레시피를 업데이트
  • 테이저 스틱은 배터리당 3번만 충전
  • 플레이어가 리스폰되기 전 다운되는 시간이 크게 단축 + 긴박감을 더 주기 위해 두개골 애니메이션의 속도를 높임
  • Buckshot 수가 15에서 8로 감소하고 원뿔 확산이 25에서 20으로 감소
  • 슬러그 탄약은 이제 장갑을 착용한 경우에도 적에게 산탄총 공격이 반응
  • 울타리 전선은 이제 무언가를 감전시킬 때 손상을 입음 (현재 파괴되기 전에 6번 발사 가능)
  • 솔라파이트(광석) 20개를 소지할 수 있습니다.
  • 뚱뚱한 식인종 체력이 140에서 170으로 증가
  • 이제 무거운 식인종이 갑옷을 입을 수 있음
  • 적에게 머리 갑옷과 갑옷 조각이 생성될 확률이 증가
  • 모든 적 방어구 값을 조정
  • 날카로운 근접 공격으로 인한 식인종 머리 피해 배율이 2배에서 1.5배로 감소
  • 악마의 공격으로 공격력이 25% 증가 & 협동 게임 체력이 최대 30% 증가
  • 일부 동굴과 벙커에서 적의 스폰을 조정
  • 일반 남성 식인종은 달리고 걷는 속도가 20% 더 빠르고 평균적으로 5% 더 커짐
  • puffy(돌연변이)의 공격 속도 증가
  • Creepy의 도금 공격이 1번 에서 2번으로 변경(범위는 줄어들음) + 이제 새로운 소름 끼치는 돌연변이 유형도 포함
  • 적 구조물 피해의 균형을 맞추고 일부 크리피, 악마, 대형 여성 식인종이 구조물에 피해를 줄 수 없는 현상을 수정
  • 구조물 최대 HP의 70%로 구조물 왜곡을 설정하고 부분 붕괴를 20%로 설정합니다.
  • 이제 스틱 스파이크와 전기 울타리가 더 취약

오디오

  • 개선된 오디오는 들판이나 산과 같은 개방적인 공간에서 재생되며, 소리의 크기와 명료도를 향상
  • 박쥐의 소리도 더 크게 조절
  • Jianyu 의 소개에 업데이트된 음악이 추가
  • 헬 케이브의 새로운 오디오와 리버브 스냅샷이 추가
  • 개시하기 전에 크래시 컷신의 음악도 업데이트 및 탑승을 위한 헬기 컷신에 음악이 추가
  • 인벤토리에 있을 때 '돌'을 집는 소리와 마우스 오버(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대는 것) 소리도 추가
  • 설정 메뉴에서 음악의 음량을 줄이는 효과를 제거했고, 플레이어가 조금 출타하는 소리도 추가
  • 개방적인 공기와 기본적인 분위기의 오디오를 조정
  • 동굴에서의 변종체의 발소리를 더 크게 조절하고 동굴 바람 소리를 올림
  • 변종체의 에폭시 발소리 거리도 조정했고, 악마 보스의 음성 이벤트 거리도 조정
  • 이전 무기 공격 소리가 오디오보다 더 길게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
  • 수중 그룹에 벙커 알림 이벤트를 추가하고 숨쉬는 소리도 조정
  • Big Boss 소개에 더 좋은 오디오가 추가되었고, 매복 이벤트는 2D로 조정
  • 이동 구조물을 위한 이벤트를 추가하고 동굴 내 물체의 리버브도 변경
  • 증기의 히스(쉬익 소리) 소리를 줄였고, 골프 카트의 오디오도 조정 & 다람쥐의 발소리도 조절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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