업데이트 내역
- 하드 서바이벌 난이도 추가
- 돌 들어올리는 도구가 월드에 추가
- 조립식 석조 벽난로, 석재벽, 석조 기둥, 석조 기둥 조각상 추가
- 고급 통나무 썰매는 이제 통나무, 돌, 돌멩이, 막대기 및 뼈를 보관해서 이동가능함
개선점
- 식당에 카운트다운 시계 추가
- 호화 벙커에서 폭발한 욕실에 팔다리가 추가
- 요리 냄비와 플라스크는 이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버릴 수 있음
- 플레이어가 불과 상호작용하는 동안 냄비를 들고 있는 경우 바로 불 위에 놓을 수 있음
- 냄비가 요리되는 동안 불이 꺼지면 냄비 내용물이 다시 물로 재설정 / 익었다면 유지
- 끓이지 않을 때 냄비에 약간의 물 움직임을 추가
- 동굴에서 꾸준한 물방울 FX에 대한 시각 및 청각 개선
- 용암 사운드 및 비주얼에 대한 개선 및 수정
- 황금 방 컷씬의 우주 도시 뷰에서 번개에 천둥 소리 추가
- 빗물 수집기는 적어도 한 잔의 물이 충분할 때까지 리필 아이콘을 표시하지 않음
- 냄비에 완성된 요리가 있더라도 냄비를 불에 다시 추가할 수 있음
- 핫키 UI는 빠른 선택 및 가방 메뉴에 표시되지 않으며 인벤토리에 있을 때만 표시
- 편안함 등급에 대한 실내와 실외 수면에 대한 팁 추가
- 요리 보너스에 대한 팁 추가
- 통발은 이제 실시간이 아닌 게임 시간에 실행되어 일시 중지 및 수면에 더 효과적임
- 덫에 걸린 물고기는 더이상 썩지 않음
- 현재 요리 보너스에 대한 UI 추가
- 요리 레시피 UI 개선
- 산탄총에 대한 새로운 장비와 비장비에 대한 애니메이션이 추가 / 유휴 자세와 일치하여 더 부드럽고 덜 어색함
- 식인종은 때때로 죽어가는 친구들을 플레이어에게서 끌어냄
- AI 업데이트 비용을 줄이기 위한 일반 최적화
- 켈빈은 이제 돌을 집을 수 있음
- 켈빈은 이제 통나무 썰매에 재료를 채울 수 있음 / 막대기, 돌, 돌멩이
- 일부 지역에 동물이 많이 스폰되는 영역을 줄이고 더 넓게 펼쳐지게 끔 변경
- 호스트 플레이어가 동굴에 없을 때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해변 동굴에 떠 있는 시체 수정
- 플레이어 조각상은 신체 부위의 수에 따라 식인종에게 공포를 유발
- 여러 물고리를 창으로 찌르면 모두 겹치지 않고 창에 쌓임
- AI는 더 이상 방어벽 스파이크에 막히지 않지만 여전히 피해를 입음
밸런스
- 야외에서 자는 것이 이제 실내에서 자는 것보다 덜 쉬게 되어 비효율적임
- 플레이어가 얻은 휴식의 양은 이제 현재 편안함 등급에 따라 수정 / 특정 수프 및 의류는 편안함 등급에 영향을 미침
- 상자에서 약이 나올 확률 감소
- 커다란 데몬은 이제 게임 종류 후 때때로 지상에 나타날 수 있음
- 럼버잭 주스 레시피가 평화로운 게임에서 더 쉽게 만들 수 있음
- 난이도 설정에 하드 서바이벌 추가
- 요리 버프 지속 시간이 게임 내 8시간에서 4시간으로 변경
- 하드 서바이벌에서 상자에 스폰되는 음식이 줄어듬
- 하드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로드 시아이템 저장 상자가 재생성되지 않으며 물고기와 동물산란이 줄음
- 하드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추울 때 체력과 기력 재생 속도가 감소 / 날고기와 썩은 고기에 대한 패널티 증가
수정
- 요리에 누락된 번역 추가
- 플레이어가 냄비나 플라스크의 마지막 부분을 마셔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 수정
- 나뭇가지에 GPS를 붙여놓은 표시 - 스탠딩 스틱에 배치된 GPS 로케이터는 이제 선택한 아이콘을 표시하고 저장 및 로드 후에도 아이콘을 유지하며 스틱에 있는 3D 모델의 위치 지정을 개선
- 냄비에서 용기를 채울 때 요리 냄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문제 수정
- 플레이어가 요리하는 내내 냄비를 바라보고 있을 경우 플레이어가 냄비에서 음식을 먹는 대신 가방이 열리는 문제 수정
- 고정 유틸리티 페이지 버튼 색상
- 고급 통나무 썰매를 위해 책에 필요한 나뭇가지 양을 48개에서 60개로 변경
- 황금 갑옷 픽업 시 몸 고정
- 지형을 통해 튀어나온 일부 호수 크기 수정
- 단백질 쉐이크 요리법의 맞춤법 수정
- 혈액 또는 냉각 처리가 활성화된 경우 고정 렌즈 플레어 오클루전이 작동하지 않음
- 창고, 화재 및 버지니아와 같은 물건에서 비상 가방을 연 후 재빨리 닫을 때 플레이어가 멈추는 문제 수정
- 멀티플레이어 클라이언트가 서납ㄴ을 제거하고 가짜로 떨어뜨렸을 때 부패하기 쉬운 물건이 선반에서 비동기화되는 문제 수정
- 저장된 게임을 로드한 직후 인벤토리에서 무언가를먹으면 플레이어가 복구할 수 없는 상태가 되는 문제 수정
- 저장된 게임을 로드한 후불이 붙은 냄비에서 물을 마실 때 플레이어는 이제 물 대신 올바른 조리법 통계를 받음
- 화면 공간 반사가 항상 올바르게 비활성화되지 않는 문제 수정
- 다양한 메모리 개선
- 경우에 따라 멀티플레이어 클라이언트에 대해 문과 해치가 비동기화된 상태가 되는 문제를 수정
- 벙커나 동굴 내부에서 세이브 게임을 불러온 후 그루터기가 외부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수정
- 화염병에 대한 반응에 대한 여성식인종의 부러진 목과 머리 뒤집기 수정
- 로프 건을들고 라이터를 장착하면 이상하게 보이던 버그 수정
- 석궁 애니메이션에서 생기는 버그 수정
- 켈빈이 화살을 줍고 떨어뜨릴 수 없던 문제 수정
- 진흙 투성이의 식인종이 나무 근처에 머무르는 문제 수정
- 전동 외발 자전거 - 나이트 V의 오디오가 멈출 수 있는 경우 수정
- 전기톱으로 나무를 자를 때 나는 소리 수정
- 위로 경사진 지면에 벽을 배치할 때 네비게이션 면을 수정
- 꺼진 불과 상호 작용할 때 이제 플레이어의 가방이 닫힘
오디오
- 끓을 때 냄비 뚜껑이 부딪히는 소리 추가
- 주변 이벤트 및 돌연변이 발걸음에 대한 일부 최대 인스턴트 조정
- 물 튀김의 최대 거리를 훨씬 짧게 만들고 볼륨 곡선을 편집
- 데몬 보스의 시퀀스의 새로운 오디오 / 더 동기화 된 임팩트 및 그래플링 사운드, 데몬 보스의 점프 및 목소리
- 물 오디오로 더 나은 냄비 채우기
- 헬기 떠나기 시퀀스에서 포옹 소리를 추가
- 진흙과 물 위의 나이트 V가 멈출 때 물이 튀지 않도록 수정
- 요리 냄비와 플라스크를 비우는 소리 추가
- 변경된 황금 방 뷰 불빛 소리
- 충돌 또는 쓰러짐으로 중단될 때 기타 연주 오디오가 고정되는 문제 수정
추가 핫픽스
- 선반에 첫 번째 항목을 추가하기 어려운 문제 수정
- 일부 컴퓨터의 충돌 문제에 대한 해결을 위해 수정
- 일부 기계에서 플레이어와 이동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