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-04-21
업데이트 내역 / 추가
- 새로운 액션캠 항목 & 처음 발견가능한 영상테이프
- 새로운 관심 지점 검색을 위한 노트북
- 저장된 게임이름 지정할 수 있는 기능
- 게임에서 킥 당한 경우 금지 메세지 팝업
개선 사항
- 켈빈(남자동료)은 이제 한 번에 통나무를 2개씩 운반가능합니다. (기존에 1개였음)
- 더 밝아진 야간 투시경
- 처음 눈밭에 헬기가 추락할 경우 눈에 대한 임펙트 효과를 추가
- 티미 전투 악마 보스 소개 애니메이션이 더 길어짐
- 버지니아(여자동료)는 이제 플레이어에게 더 잦은 방문을 합니다.
- 식인종들이 감시하거나 둘러앉을 수 있도록 마을에 더 많은 장소 추가
- 진흙식인종은 이제 겁을 먹으면 도망칠 확률이 증가
- 식인종은 이제 싸우지 않을 때 가끔 서로를 쳐다봄
- 식인종은 이제 달리고 돌진하는 공격에 대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변형을 통해 전투에서 더 현란해짐
- 식인종이 소름 끼치는 갑옷(변종가죽으로 만든 갑옷)과 나뭇잎 갑옷은 이제 시각적으로 부서지고 부딪힐 때 떨어져 나감
- 암컷 식인종은 때때로 마을 여물통이나 죽은 동물의 피를 마시고 다른 가족을 응원하며 때때로 라디오 음악에 맞춰 춤을 춤
- 남성 식인종은 이제 때때로 적의 시체를 강타
- 가죽을 벗긴 작은 동물은 이제 가죽이 벗겨진 시각 효과를 갖게 됨 Ex) 토끼, 다람쥐, 독수리, 오리, 갈매기, 육지거북
- 체력이 낮은 사슴과 무스가 때때로 누워서 휴식을 취함
- 물에 들어가거나 씻을 때 캐릭터의 습도 추가
- 시체에 묻어있는 피나 흙을 씻을 수 있음
- 사슴 출혈 증가 및 정면 타격으로 인한 피해 증가
- 새의 비행 속도 약간 증가
- 돌연변이 동굴 끝에 찢어진 은색 재킷 추가
- 골프 코스에 오리를 추가
- 미니맵에 북쪽 화살표 안내 추가
- 다른 플레이어의 탄도 충격 효과는 이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도 볼 수 있음
- 이제 플레이어가 착용할 수 있는 공간이 없으면 방어구가 삭제됨
- 수류탄과 폭탄은 이제 물에 던질 때 수중 폭발 효과가 나타남
- 죽은 이교도의 옷은 이제 피투성이
- 일부 죽은 이교도에게 더많은 꽃 화환 추가
- 보안실에 새로운 바인더 소품 추가
- 벙커 주거지의 일부 조명 개선
- 향상된 갑옷 거치대의 디테일레벨
- 빠른 선택 슬롯에 쌍안경, 야간 투시경, 전선 및 전구 추가
- 3D 프린터 판독값이 더 정확하게 업데이트
- 떨어뜨린 통나무 E가 65%로 축소되었습니다.
- 골프 코스 위 절벽의 열린 가장자리에 대한 일부 수정
- 골프 코스에 추가된 새로운 호수
- 켈빈(남자 동료)은 이제 선반 만들기 완료 가능
- 보관함 로그에 대한 디테일 레벨 설정
- GPS 지도 업데이트 / 현재 연못과 호수를 포함
- 오프닝 컷신 노트북 화면에서 위치 핀 제거
수정
- Dreram of Sushi 업적을 다시 한 번 달성할 수 있음
- 빈 새총에서 교체 가능한 탄약이있는 다른 원거리 무기로 전환 시 게임 중단문제 수정
- 플레이어가 키카드로 문을 여는 동안 무기 핫키를 연타할 경우 캐릭터가 나쁜상태가 되는 문제 수정
- 갑옷 걸이와 상호 작용할 때 동물 가죽 및 기술 메쉬가 이제 가방에서 회색으로 표시
- 백액션 리바인딩제거
- 하늘에 떠 있는 고독한 구명조끼 고정
- 로딩 화면 끝에서 옵션 메뉴가 열릴 수 있는 문제 수정
- 누락된 일부 플레이어 연결 해제 알림을 수정
- 깊은 수역에서 물을 마실 수 없는 문제 수정
- 제작된 창은 더 이상 동굴 바닥을 뚫고 떨어지지않음
- 저장소 구조가 파괴되고 저장된 픽업이 생성되면 이 제 성능 오버헤드를 완화하고 프레임 버벅거림을 줄이기 위해 여러 프레임에 분산
- 플레이어가 사망한 후 왼쪽 UI 알림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
- 이제 플레이어가 다른 행동을 할 때 왼속 아이템 조명을 장착하려고 시도하는 것 차단 / 버그발생 방지
- 때때로 동적 픽업에서 충돌체가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 수정
- ziplines(로프 건으로 쏜 줄)에서 플레이어에게 힘을 계속 추가하는 일시 중지 메뉴 수정
- DLSS가 기본적으로/설정 재설정 후 활성화되지 않는 일부 초기화 문제 수정
- 전동외발자전거의 가파른 경사면을 타는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가혹한 경사 제한 추가
- 대체 문자에 대한 현지화 크레딧 이름 및 고정 글꼴 추가
- 전동외발자전거를 타는 동안 플레이어가 웅크리는 문제 수정
- 식인종 절단을 위해서 이제는 갑옷을 모두 파괴해야 함
- 큰 오두막을 파괴할 때 때때로 떠다니는 시체와 충돌 없이 서있는 벽을 남기는 문제 수정
- 빠른 선택을 위한 가방이 플레이어의 손에 걸리거나 수영을 시작하는 것과 정확히 동시에 트리거되는 경우 잘못된 상태로 고정되는 문제 수정
- 켈빈 운송 라디오의 위치 고정
- 멀티플레이어에서 클라이언트가 때때로 진흙 투성이의 식인종 공격 반응을 보고 밀리는 프레임 수정
- 진흙 투성이 식인종의 잎 더미가 가끔 멀티플레이어 클라이언트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
- 멀티플레이어 클라이언트가 켈빈이 화살을 제대로 들고 다니는 것을 보지 못하던 문제 수정
- 켈빈과 처음 상호 작용할 때 멀티플레이어 클라이언트가 때때로 노트 애니메이션이 길어지는 문제 수정
- 클라이언트가 실제 위치가 아닌 유령 켈빈을 보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경우 수정
- 폭포에서 버지니아가 씻는 것에 대한 일부 수정 사항이 추가되었으며 이제 지도 주변의 더 많은 폭포에서 씻음
- 버지니아의 GPS는 이제 그녀에게 주어졌을 때 할당된 아이콘을 유지
- 버지니아 또는켈빈이 때때로 앉아 있는 애니메이션에서 멈추는 문제 수정
- 튕길 때 땅속으로 떨어지는 작은 돌멩이 수정
- 다른 플레이어가 일반 샷으로 들리는 고정 침묵 권총 소리 수정
- 플레이어가 스키타는 모션에 갇히는 현상 수정
- 삽 공격은 이제 체력이 낮을 때 느려짐
- 오락실 벙커의 잘못된 천장 패널 수정
- 스폰된 픽업에 올바른 모델을 사용하지 않는 수파이크가 있는 방어벽 통나무를 파괴하는 문제를 수정하고 스케일링 문제 해결
- 파괴된 암성 강화픽업의 크기 조정 수정
- 1/4 통나무의 파괴된 방어벽 스파이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
- 이제 태양 전지판이 있는 경사로를 파괴하면 픽업이 생성
- 배치된 태양 전지판이 이제 충돌
- 전선 연결이 작동하지 않는 특정한 경우 수정
- 수령 시 받은 전구 및 태양광 패널의 잘못된 개수를 유발하는 버그 수정
- 정렬되지 않은 그리드에서 두 개의 구조를 연결하는 빔을 배치할 수 있는 현상으로 인해 빔이 늘어나거나 압축됨
- 전망대 아래에 방어벽이 있는 경우 감시탑 배치 차단 문제 수정
- 경사로 위에 기둥을 배치하는 한쪽 정점 차단을 수정
- 방어벽 문을 배치할 때 아무것도 하지 않는 전환 모드 UI 프롬프트 제거
- 멀티플레이어 클라이언트가 아무 것도 만들 수 없거나 호스트로부터 건설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는 문제 수정
- 눈 및 습기 차폐 및 태양 전지판 초기화가 나무 구조물에 대해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
- 전선 제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기본 전력망 시스템이 둘로 분할되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정
- 경사 빔 스냅 포인트가 허용되어야 할 때 유효하지 않은 경우 수정 / 빨간색 화살
- 게임 로드 시 램프 배치와 같은 다른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
- 접지된 빔 그리드에 중간에 있는 자유 기둥이 경사 빔 배치를 퇴화시키는 경우 수정
- 고정 파괴 태양 전지판 지원이 태양 전지판에 계단식으로 연결되지 않는 문제수정
- 통나무 판자를 여러 개 들고 술을 마시면 애니메이션 상태가 깨질 수 있는 문제 수정
- 건설 시스템에 의해 생성된 비통나무 항목이 땅을 뚫고 떨어지는 경우 수정
- 경우에 따라 시각적 요소와 물리학이 일치하지 않는 파괴된 비 로그 요소 픽업 수정
- 픽업을 생성하지 않더라도 요소 사이에 지연을 적용하는 구조 붕괴를 수정하여 예를 들어 장작더미를 파괴할 때 이상한 동작이 발생하는 현상 수정
- 리프트미리보기 프롬프트를 잘못 표시하고 어색하게 배치하는 벽에서 기울어진 빔과 관련된 일부 문제 수정
- 벽에서도 지원되는 빔을 지지하는 기둥을 제거한 후 일부 누락된 빔 스냅 포인트가 발생하는 문제 수정
- 로프를 오르기 시작하는 동안 죽으면 플레이어가망가진 상태가 되는 멀티플레이어 문제 수정
- 막대기나 바위 경로를 배치하는 동안 원격 플레이어게 잘못 표시되어 게임 중단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문제 수정
- 물리적 문이 호스트 측에서 열려 있는 경우 클라이언트가 문을 잠그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물리 문이 있는 멀티플레이 문제 수정
- 아래에 앉은 AI 또는 원격 플레이어에서 의자와 벤치를 제거할 수 있는 고정 플레이어
- 완전하지 않은 통나무로 건설된 파괴된 방어벽이 날카롭지 않은 상태로 되돌아가는 문제 수정
- 정점 및단면 정점에대한 요소 축소 순서를 수정하여 상단 요소가 하단 요소보다 먼저 파손되도록 함
- 수리 도구로 맞았을 때 이상하게 작동하는 한쪽 끝 정점을 수정
- 연결된 다른 빔이 있는 경우 기둥에서 기울어진 빔의 상단까지 빔을 배치하지 못하는문제 수정
- 기울어져있는 빔이 제대로 수리되지 않는 경우 수정
- 빔 제거를 방지하고 축퇴된 기둥 배치를 추가하는 낮은 램프로 지원되는 빔 문제 수정
- 플레이어가 벽에서 통나무를 분해하고동시에 벽 빔을 추가하여 떠다니는 빔을 생성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문제 수정
-참고로 빔은 건물 짓기 전에 생성되는 예상도같은 느낌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-
오디오
- 정밀도가 매우 낮은 멀티플레이어의 일부 소리 수정
- 다른 플레이어가 삽과 수리 도구에서 이중 충격음을 듣던 문제 수정
- 식인종 갑옷은 이제 적중 시 충격 오디오를 가짐
- 권총은 더 이상 재장전 오디오가 두배로 나오지 않음
- 외발전동자전거의 조정된 지형 및 모터 레벨
- 오프닝 크래시 시퀀스에서 총소리의 사라지는 시간 수정
- 데몬 보스 시퀀스에 총성이 추가
- 인트로를 위한 데몬 보스 공격 오디오 및 상처 오디오 및 새로운 음악 스팅 오디오 추가
- 크고 작은 조율된 폭포와 수중 지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