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S:GO /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오펜시브 프레임설정에 따른 레이턴시

모든 측정은 CSGO 워크샵 FPS Benchmark 사용

오차를 줄이기 위함 / 모두 같은 시간대와 같은 워크샵 맵으로 진행

https://steamcommunity.com/sharedfiles/filedetails/?id=500334237 

 

Steam Workshop::FPS Benchmark

 

steamcommunity.com

console로 프레임 설정 및 오차값 보정을 위해 프레임 별로 3번씩 측정

 

균등한 시점에 튀는 부분은 특수효과나 연막 등의 효과때마다 발생

 

시스템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고 참고만 해주세요.

 

400프레임 (글옵 순정 프레임제한)

순정상태 테스트순정상태 테스트순정상태 테스트


500프레임 fps_max 500

500 테스트500 테스트500 테스트


600프레임 fps_max 600

600 테스트600 테스트600 테스트


700 프레임 fps_max 700

700 테스트700 테스트700 테스트

프레임 제한이 풀릴 수록 로우 프레임이 높아지다보니 안정적으로 변하네요.

점점 평균선이 균일해지고 있습니다.


800프레임 fps_max 800

800 테스트800 테스트800 테스트


900프레임 fps_max 900

900 테스트900 테스트900 테스트

 


999프레임 fps_max 999

999 테스트999 테스트999 테스트


프레임 제한 해제 +fps_max 0

글옵 프레임 제한 해제 시 글옵 fps로는 999 초과 시 측정되지 않음

그러나 다른 벤치마크 프로그램으로 확인 결과 로딩 시의 검은화면의 프레임이 2-3000까지 치솟음

제한해제 테스트제한해제 테스트제한해제 테스트


제 결과가 맞다는건 아니고 참고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감사합니다.